강동 해수온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rip

페이지 정보

본문

강동 해수온천

  •  울산광역시 북구 동해안로 1418 (구유동)
강동 해수온천 강동 해수온천은 국내 최초의 현대화된 최첨단 시설로 울산 유일의 청정해역, 정자 앞바다 자연 바닷물을 그대로 침전 시켜 100'C 이상 끓여 공급하기 때문에 염도가 높고 살균효과가 뛰어나다. 해수탕에 들어가기 전 반드시 먼저 샤워를 하고 청맥반석, 한방안개(사우나)탕이나 핀란드식 건식사우나에서 충분히 몸을 따뜻하게 한 다음 해수탕에 들어가야한다. 해수탕에서는 약 5 - 15분 정도 몸을 완전히 담그고 2회 정도 반복하면 체내의 노폐물이 완전히 제거된다. 국내 최초의 요오드 온천이다.
이용안내
  • 쉬는날 : 연중무휴
  • 안내문의 : 052-291-5000
  • 유모차 대여여부 : 없음
  • 애완동물 동반 가능 여부 : 불가
  • 신용카드 가능 여부 : 가능
  • 입 장 료 : 대인 7,000원 / 소인(7세 미만) 3,000원
    ※ 단체는 전화문의
  • 화장실 : 있음
  • 주차요금 : 무료
  • 한국어 안내서비스 : 가능
위치안내
(44233) 울산광역시 북구 동해안로 1418 (구유동)

사진 더보기
강동 해수온천
강동 해수온천
강동 해수온천
주전몽돌해변 지나가다 강동해수온천 들렸어요.일요일에 강동해수온천에 갔었어. 울산 중에서는 물이 그래도 자주 갈아주고 깨끗한편인 것 같더라구. 부모님께서도 이용하시는 곳이라 믿고 따라가긔♡ 2시간 정도 목욕한 다음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 새록새록*
관성해수욕장 2017년 정월대보름 달집태우기 & 강동해수온천요오드온천 강동해수온천동네 목욕탕 수준의 시설이지만 물은 좋아요~ 해수냉탕, 해수열탕 요오드온천(온탕, 미지근한 탕), 요오드온천족탕 냉탕은 피부를 찢는 듯 차네요 ㅋ 요오드온천은 미지근한... - 비즈니스코칭 - 부산잡코칭센터
울산 정자 해수탕 강동해수온천 수중침대에 누워울산 정자항에 위치한 강동해수온천 1999년 강동해수온천으로 영업을 시작한 전국 최초의 요오드 온천... 해수탕 #강동해수탕 #강동해수온천 #정자해수탕 #울산 부모님 모시고 아이랑 가볼만한 곳 왼쪽 1층... - 찬란한 4월
울산 강동사랑길 1~2구간(강동해수온천 원점회귀)(903)울산 강동사랑길 1~2구간(강동해수온천 원점회귀)(903) 댓글 0 경상북도/울산 강동사랑길 1~2구간(정자천교 2018. 3. 10. ○ 산행일시 : '18. 3. 10.(토), 날씨(맑음) ○ 산행자료 : 국제신문 근교산&그너머 1055... - 산이랑부부
포항장기읍성,경주양남 사랑의열쇠,울산정자회,강동해수온천ㅋㅋㅋㅋ? 울산경기탓인가.... 자유롭게 수산물 구경~~ 여기도 죽도시장 같은 시스템 초장집..!! 결론, 이 집은 불친절 ㅎㅎ 강동해수온천, 물 좋다 초스피드로 포항 귀가 !!! 효도 끝. - 파도타는 Polly's blog~♬
주변 관광, 숙박 정보
강동몽돌해변
강동몽돌해변 (2.1km)
정자.당사마을
정자.당사마을 (3.5km)
강동 화암 주상절리
강동 화암 주상절리 (2.3km)
강동 해수온천
강동 해수온천 (0km)
우가산유포봉수대
우가산유포봉수대 (2.7km)
신명·정자해변
신명·정자해변 (3.4km)
울산 앞바다 몽돌해변
울산 앞바다 몽돌해변 (1.7km)
울산안전체험관
울산안전체험관 (1.0km)

페이지 정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울산시   #강동 해수온천   #관광정보   #(구유동)


Copyright © tripallways.com. All rights reserved. / 문의 : support@tripallwa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