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나루한강공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rip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시] 광나루한강공원

광나루한강공원 잠실, 뚝섬, 잠원 등 총 12개의 지구로 구성된 한강시민공원은 다양한 문화레포츠 시설과 생태공원 등이 조성되어 있어 연간 4천 만 명 이상이 찾는 대표적인 휴식공원이다.강동대교에서 잠실철교 사이에 있는 광나루 한강공원은 한강 상류로부터 유입된 토사가 퇴적되어 자연스럽게 형성된 모래톱과 대규모 갈대군락지로 자연 그대로의 한강의 모습을 가장 잘 유지하고 있는 곳으로 철새들의 서식처이기도 하다.
이용안내
  • 쉬는날 : 연중개방
  • 안내문의 : 02-3780-0501~4
  • 주차시설 : 있음(4개소, 407대 가능)
  • 유모차 대여여부 : 없음
  • 애완동물 동반 가능 여부 : 가능
  • 신용카드 가능 여부 : 없음
  • 이용가능시설 : [자전거공원] 이색자전거체험장, 레이싱경기장, 어린이놀이터, 레일바이크장, 어린이자전거교육장
    [운동시설] 축구장, 배구장, 농구장, 테니스장, 체력단련장, 인라인스케이트광장, 게이트볼장, X-게임장,수영장, 자전거도로,
    [편의시설] 매점, 그늘막 등
  • 주차요금 : 기본요금 - 최초 30분 1,000원 / 초과 10분당 200원
    1일 주차 최고한도 10,000원
    월정기권 50,000원
  • 화장실 : 있음
  • 입 장 료 : 없음
  • 한국어 안내서비스 : 가능(안내센터)
위치안내
(05249) 서울특별시 강동구 선사로 83-66

사진 더보기
광나루한강공원
광나루한강공원
광나루한강공원
광나루한강공원
광나루한강공원
광나루한강공원
광나루한강공원
광나루한강공원
광나루한강공원
광나루한강공원
광나루 한강공원 모두의놀이터 아이와 가볼만한곳광나루 한강공원 모두의놀이터 아이와 가볼만한곳 얼마 전 주말, 햇살이와 함께 광나루 모두의놀이터에... 역시나 이 곳도 한강공원이라 주차하기가 넘나 힘든 것 ~.~ 모두의놀이터는 광나루 한강공원 제2주차장... - 우리가 사랑한 시간 ♡
광나루 한강공원수영장 마지막날의 기록!광나루 한강공원수영장 마지막날의 기록! 어릴때 한강공원 수영장 정말 자주 갔었던 기억이 나서 저희 아들이랑도 꼭 한번 가고 싶었어요. 저는 어렸을때 여의도를 자주 갔었는데 저희는 광나루 한강공원... - saint
광나루 한강공원 모두의 놀이터강동구의 아이들에게 너무 좋은 공간 광나루 한강공원 모두의 놀이터입니다. 또남매 집에서 걸어서 20분정도? 차로는 5분정도 거리에 있어서 저희 가족에겐 정말 감사한 곳입니다. 광나루 한강공원 모두의... - 또남매와 찐한 연애 이야기
주변 관광, 숙박 정보
아차산
아차산 (2.0km)
광진교 8번가
광진교 8번가 (0.9km)
아차산성
아차산성 (1.6km)
제27회 강동선사문화축제
제27회 강동선사문화축제 (1.2km)
서울 풍납동 토성
서울 풍납동 토성 (1.3km)
용마폭포공원
용마폭포공원 (3.8km)
구리시민한강공원(코스모스공원)
구리시민한강공원(코스모스공원) (3.3km)
서울 암사동 유적
서울 암사동 유적 (1.4km)

페이지 정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울시   #광나루한강공원   #관광정보   #
Copyright © tripallways.com. All rights reserved. / 문의 : support@tripallways.com